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아보카도가 만든
브랜드 로고를 확인해 보세요.
업종
무드
컬러
최신순
오래된순
상상비즈아카데미
기발한 상상력을 느낌표로 형상화하고 두 개의 느낌표를 이어 건물의 스카이라인을 표현해 도심을 나타냈습니다. 이에 더해 느낌표 두 개는 개인이 가진 상상을 더 극대화해주는 상상비즈아카데미의 사회적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폰트는 높낮이를 다양하게 배치해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를 더했고, 각진 고딕으로 신뢰 있고 심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Trans Biolab
Trans의 의미가 담긴 깔끔하고 전문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서체 내부의 i와 o를 연결하여 바이오를 표현하면서 자연스럽게 플렉시블 바이오 기기 브랜드인 Trans Biolab 이미지를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사회적협동조합 수
사회적협동조합 수라는 브랜드명이 주는 의미를 표현하기 위하여 ‘사회’와 ‘협동’ 두 단어를 연결하여 유대감을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나타낼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을 의미하는 집의 형태를 단순화하여 ‘수’ 글자를 제작하였습니다
ONE MIRACLE
O와 C를 이루는 정원 형태, 그리고 R의 다리의 곡선 형태는 ONE MIRACLE의 특별한 주얼리 아이덴티티를 나타냈습니다. ONE 중앙에 자리한 스파클 심볼은 포인트 되는 독특함, 빛나는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BLACKTULA
BLACKTULA의 B를 스포티하면서도 여성복 레깅스에 어울리게끔 심플하면서도 단순하게 라인으로 제작해 만든 심볼입니다. 워드마크는 깔끔하면서도 심볼과는 다른 느낌으로 각진 고딕 서체를 사용하였고 심볼과 유성을 주기 위해 사선으로 잘린듯한 포인트를 주어 제작하였습니다.
COMPIT
컴퓨터와 IT 액세서리를 심플하게 면으로 표현한 심볼입니다. 대칭으로 이뤄진 파란색 면의 형태를 통해 COMPIT의 브랜드 확장성과 사업군을 표현하였고, 컴퓨터를 받치고 있는 형태로 구성된 하단 사다리꼴로 IT 액세서리를 나타내었습니다.워드마크는 볼드한 산세리프 서체를 사용하여 깔끔한 인상과 함께 신뢰감을 주었습니다.
petit tricot
브랜드의 핵심 아이덴티티인 핸드 니팅을 강조하기 위해 굵은 핸드 니팅 패턴을 은은한 무늬와 실루엣으로 표현하고, 행복한 표정의 가방 캐릭터에 손을 그렸습니다. 아날로그 감성의 로고이지만 단정한 표현을 위해 좌우 대칭의 형태를 사용했으며, 서체를 포함한 전체 외곽에 약간의 질감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닥터스필라테스
의학적 전문성을 의미하는 닥터스의 ‘D’와 필라테스의 ‘P’를 결합한 형태로 두 가지의 요소가 합을 이루며 마침내 +의 형태를 이룹니다. 이는 병원을 상징하는 요소이기도 하지만‘더하기’라는 좋은 점이 배가 된다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삭꿀송이
친환경으로 꿀송이를 숙성시켜 월별로 판매하는 차별화된 꿀 브랜드인 이삭꿀송이의 ‘이’의 초성 부분을 꿀이 송골송골 차있는 육각 벌집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협동조합 청풍
브랜드명에 담긴 '지역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라는 의미를 담고자, 획의 끝에 살짝의 곡선을 주어 바람을 표현하였습니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라인에 획을 살짝 끊어 깔끔하고 유니크한 포인트를 로고에 담았습니다.
YouthTer
힙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하였으며 사람을 추상화한 형태를 회전하여 심볼로써 공동체를 표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생긴 가운데의 별은 커뮤니티가 가진 마법 같은 힘을 상징합니다. 선명한 블루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이와 어울리는 그린을 서브로 매치했습니다. 워드마크의 경우 자유로움과 힘이 느껴지는 서체를 선택하고 Y와 별을 결합하여 단독으로도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더카푸치노바
카푸치노 위에 올라가는 라떼 아트를 거친 느낌으로 심플하게 표현한 디자인으로 자유로운 영혼이 담긴 카푸치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the cappuccino bar의 무드인 험블한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심볼과 워드마크를 다듬어지지 않은 거친 스타일로 표현하여 매장 인테리어 무드와 결을 맞춰 전체적인 이미지가 통일감 있게 표현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이카펫
개인 맞춤형 러그 브랜드임을 고려해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하는 필기체를 활용해 워드마크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맞춤형으로 조각하고 만드는 My Carpet의 러그에 착안하여 개인의 취향을 의미하는 추상적인 형태의 심볼로 서로 조각되어 모여드는 모습을 워드마크 뒤에 배치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엉클잭
퍼즐 조각을 모티브로 하여 집 모양의 심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맞춤 가구의 특성을 퍼즐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퍼즐의 튀어나온 부분을 활용하여 집의 문과 굴뚝을 표현했습니다. 여성스러운 오렌지 컬러와 가는 고딕체의 사용은 부드럽고 차분한 인상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냅니다.
어루만짐
손, 집, 새싹의 결합이 천연 소재로 만든 건강한 홈 패브릭 리빙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둥근 고딕 서체로 전문적이고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부드러운 곡선 라인 형태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딥 브라운 색상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5명의 디자이너가 5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는 컴팩트한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88만원(VAT별도)
브랜드 전문가 멘토링과 시안 10종 상품이 결합된 맞춤형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협의
가격
339만원(VAT별도)
10명의 디자이너가 10개의 후보안을 제안하며,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소요시간
5일
가격
199만원(VAT별도)
소요시간
즉시
가격
10만원(VAT별도)
작성하신 설문지는 제출 후 30분이내에만 내용 변경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진행 과정 내내 작성한 설문지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계정이 연결되었습니다.
인기 검색어